고객 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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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품인가요?
페칭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정식 판매처를 통한 100% 정품입니다. 배송받은 제품이 가품일 시, 200% 보상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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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관부가세, 배송비 포함인가요?
페칭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관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시스템 오류, 가격 변동, 배대지 경유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들께 유선으로 직접 안내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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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똑같은 제품이 여러개 있어요.
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동일 제품이더라도 공급처마다 제공하는 정보가 달라 다른 상품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동일 제품의 경우, 가장 합리적인 조건의 제품을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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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구성품은 어떻게 되나요?
국내 백화점과 브랜드 매장에서 제공되는 보증서, 쇼핑백, 케이스 등은 해당 지점에서 자체제작한 구성품입니다. 대부분의 해외 현지 명품 매장은 보증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페칭은 구성품을 자체 제작하여 제공하기보다 제품 자체의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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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페칭코드는 왜 필요한가요?
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수많은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고객님의 문의를 보다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모든 제품마다 고유한 페칭 코드를 지정합니다. 제품, 재고, 배송 문의 등 페칭 코드와 함께 문의 주시면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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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쿠폰, 적립금 사용 취소 되나요?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쿠폰 및 적립금 사용 취소를 위해 재결제를 진행해드립니다. 가격 변동 이후의 가격으로 재결제는 불가능하며, 쿠폰과 적립금 소멸은 취소일이 아닌 발급일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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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무이자 할부 가능한가요?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무이자 6개월 할부까지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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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문 후 변경된 가격으로 재주문 하고싶어요.
실시간 환율 변동, 파트너사의 가격 조정 및 프로모션으로 인해 가격 및 재고 변동이 수시로 일어납니다. 주문 시점 이후의 가격 변동으로 인한 차액에 대한 환불 및 재결제는 불가능합니다. 반품 처리 후 재주문은 가능하지만 주문 진행 상태에 따라반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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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결제 수단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결제를 취소 후 재결제 진행해드립니다. 가격 변동 이후의 가격으로 재결제는 불가능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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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계속 입금 전이라고 떠요.
페칭 영업시간을 제외한 19:00 ~ 익일 10:00 사이에 진행된 무통장 입금의 경우, 다음 영업일 및 영업 시간에 에 입금 확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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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 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쇼핑 메뉴에서 주문 및 배송 상태 조회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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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외 수령 가능한가요?
해외로 배송 원하시는 경우, 주문서 작성 시 해외 주소지로 입력하시면 해외 배송 가능합니다. 단, 배대지 경유로 인해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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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여러 제품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페칭은 해외 현지의 다양한 공급처로부터 제품 정보를 제공받아 판매하기 때문에 묶음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단, 주문하신 제품들이 모두 같은 공급처로부터 배송될 경우에는 묶음 배송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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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라고 떠요.
해외 현지 상황 및 공급처의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과 관련한 배송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유선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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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배송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페칭의 배송 절차는 크게 4가지의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해외 현지 공급처 발주 > 해외 현지 운송장 발급 > 인천공항 통관 > 주소지로 배송
배송 진행 상태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은 1:1 채팅이나 대표 번호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5.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페칭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해외 배송되며, 영업일 제외 7~10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배대지 경유, 해외 현지 상황 악화, 공급처의 주문량 폭주 등으로 인해 추가적인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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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배송 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쇼핑 메뉴에서 주문 및 배송 상태 조회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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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배송지 변경 가능한가요?
상품 준비중 ~ 배송중까지 배송지 중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측 하단의 페칭 고객센터 1:1 채팅을 통해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배송업체에 배송지 변경으로 인한 추가금액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께서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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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교환 가능한가요?
페칭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 이미 주문한 제품을 반품한 뒤 새로 주문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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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하려면 반드시 반품해야하나요?
해외 현지 공급처의 교환은 모두 이미 주문한 제품을 반품한 뒤 새제품을 주문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해외 공급처에서 제품을 출고할 때 관부가세 신고 절차가 동시에 진행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이미 주문하신 제품을 반품하여 관부가세 환급신청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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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반품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
페칭 반품 가이드에서 반품 과정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반품 원할 시, 페칭 반품 가이드를 꼼꼼히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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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하단 1:1 채팅 및 대표 번호로 반품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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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반품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상품 준비중일 때는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부터는 배송 진행 상태에 따라 차등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해외 주문 취소가 가능한 경우: 30,000원
해외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거나 이미 국내로 제품이 수입된 경우: 50,000원 ~ 100,000원 -
4. 상품 준비중에도 반품수수료가 발생하나요?
상품 준비중일 경우에는 아직 공급처에 발주처리가 되지 않았으므로 언제든지 무료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발주는 되었지만 배송 진행 상태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무료 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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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배송 준비중에도 반품수수료가 발생하나요?
배송 준비중 상태부터는 반드시 반품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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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반품 완료했습니다. 환불은 언제 되나요?
페칭에서 고객님으로부터 제품을 전달받아 공급처에 배송 후, 공급처 검수 이후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관부가세를 제외한 제품 구입 금액 환불은 2주 가량 소요되며, 관부가세 환불은 제품 구입 금액 환불 이후 3~4주 가량 소요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페칭 반품 가이드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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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여러 제품 주문했는데, 부분 반품 가능한가요?
여러 제품 구입 시, 특정 제품들만 부분 반품 가능합니다. 페칭 과실, 하자로 인한 반품은 무료이며, 단순 변심이나 고객 과실로 인한 반품은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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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하자,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은 어떻게 되나요?
페칭 반품 가능 제품 기준에 명시된 하자에 해당하는 경우 및 페칭 과실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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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반품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페칭 반품 가능 제품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제품은 모두 반품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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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쿠폰/적립금 사용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 10000원이상 보유 시,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십니다. 쿠폰 사용 조건은 각 쿠폰마다 상이하므로 잘 확인하여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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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쿠폰/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페칭에서 제품을 구입하거나 페칭에서 구입한 제품로 리뷰 작성 시 적립금 발급 가능합니다. 쿠폰은 각 쿠폰의 발급 조건을 만족할 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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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반품하면 쿠폰/적립금 복구 되나요?
반품 완료 이후, 주문 시 사용하셨던 쿠폰/적립금은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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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센터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7시(점심시간 13~14시 제외)까지 운영합니다. 상담원이 상담중인 경우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