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A페칭은 엄격한 제휴 심사 기준을 거친 공신력 있는 정식 판매처를 통해 제공해 드리기 때문에 100% 정품입니다. 만약 받아보신 상품이 가품일 경우, 결제 금액의 200%를 환불해 드리는 보상 정책도 운영 중입니다.
A페칭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은 관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최종 가격입니다. 시스템 오류, 가격 변동, 배대지 경유 등의 사유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들께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A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동일 제품이더라도 공급처마다 제공하는 정보가 상이하며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A국내 백화점과 브랜드 매장에서 제공되는 보증서, 쇼핑백, 케이스 등은 해당 지점에서 자체 제작한 구성품입니다. 대부분의 해외 부티크는 브랜드 본사로부터 상품만을 직수입하여 판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더스트 백, 박스, 쇼핑백, 보증서 등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신 페칭은 제품 자체의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부티크 자체적으로 패키징에 최대한 신경 써서 상품을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A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수많은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고객님의 문의를 보다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모든 제품마다 고유한 페칭 코드를 지정합니다. 제품에 관련된 문의는 페칭 코드를 함께 알려주시면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

운영 시간에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문의 답변을 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채팅상담

주문/배송조회

주문/배송 조회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문의하기를 통해서 취소/반품 신청해주세요.

주문/배송조회

고객센터

02-566-8045

상담중인 경우에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통해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제외)까지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