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페칭

즉시 사용 가능한 월간 할인쿠폰팩 받아가세요!

FETCHING

02-566-8045

평일 11:00 ~ 18:00 점심 12:30 ~ 13:3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Copyright © FETCHING. All Rights Reserved

FAQ

자주하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A

페칭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정식 판매처를 통한 100% 정품입니다. 배송받은 제품이 가품일 시, 200% 보상해드립니다.

A

페칭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은 관부가세와 배송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시스템 오류, 가격 변동, 배대지 경유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님들께 유선으로 직접 안내해드립니다.

A

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동일 제품이더라도 공급처마다 제공하는 정보가 달라 다른 상품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동일 제품의 경우, 가장 합리적인 조건의 제품을 구입하시길 권장합니다.

A

국내 백화점과 브랜드 매장에서 제공되는 보증서, 쇼핑백, 케이스 등은 해당 지점에서 자체제작한 구성품입니다. 대부분의 해외 현지 명품 매장은 보증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페칭은 구성품을 자체 제작하여 제공하기보다 제품 자체의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A

페칭은 다양한 현지 공급처로부터 수많은 제품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고객님의 문의를 보다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모든 제품마다 고유한 페칭 코드를 지정합니다. 제품, 재고, 배송 문의 등 페칭 코드와 함께 문의 주시면 빠른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566-8045

고객 센터는 평일 오전 11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제외)까지 운영합니다. 상담원이 상담중인 경우 상담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온라인 상담

운영 시간에 최대한 빠르게 답변을 드릴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전화번호를 남겨주시면 문의 답변을 문자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 채팅상담

주문/배송조회

주문/배송 조회 서비스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문의하기를 통해서 취소/반품 신청해주세요.

주문/배송조회